티스토리 뷰

점점 더워지기 시작하더니 어느덧 일년 중 제일 더운 8월이네요. 그래서 요즘 한창 피서를 위해 부산으로 놀러오시는 분이 많은데요. 제일 먼저 자는 곳과 준비물, 교통편 등을 알아보고 그 다음으로 알아보는 게 바로 맛집이 아닐까 싶습니다. 놀 때도 밥심이 중요하죠. 저같은 경우 맛집 블로그를 보면서 맛집을 많이 찾아다니는데 부산 사람으로서 부산 맛집을 위주로 소개하는 블로그 몇 개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.


시간을 저장하는 사진사 - 울이삐


첫 번째로 시간을 저장하는 사진사라는 타이틀로 울이삐님이 운영하는 블로그입니다. 최근에는 고깃집이 많이 올라오는 거 같고 단순히 음식집 뿐만 아니라 맥주집이나 술집도 많이 올라온답니다. 부산맛집블로그 중에 꼭 하나만 추천해달라고 하면 이곳을 추천해드리고 싶네요.


객단맛집


두 번째론 객단맛집이라는 블로그입니다. 여기는 거의 하루에 1개 이상 글이 올라오고(최근에는 무슨 일인지 잘 안 올라옵니다만) 맛집의 종류도 다양해 색다른 맛집을 찾는 분이 이용하시기에 좋습니다.


부산에 사는 작은 행복 - 걸신

세 번째로 걸신님이 운영하시는 부산에 사는 작은 행복이란 블로그입니다. 다른 블로그에 비해 면 요리가 많이 올라오는 거 같은데요. 면 요리를 좋아하시는 분께 추천드리고 싶은 블로그입니다.


맛난 게 좋아 - 주당


마지막으로 주당님이 운영하시는 맛난 게 좋아라는 블로그입니다. 이 블로그의 특징은 주로 해운대구/수영구 위주로 다니시긴 하지만 부산 전 지역을 다니시고, 행정구역 별로 카테고리도 나눠 놓으셔서 특정 구역의 맛집을 찾을 때 이용하기 좋습니다.


이렇게 총 4개의 부산맛집블로그를 추천 드렸는데요.. 제 주관적인 경험에 의해 괜찮았던 블로그를 뽑은 거라 여러분 마음에도 들지는 모르겠지만 한 번 들어가서 확인해보시기 바랄게요.

댓글